> HOME > 고객지원 > 자주하는질문

카테고리

자주하는질문 일반 임대 사무실과 비즈니스센터의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?
2014-07-31 16:47:33
관리자 <admin@naver.com>

안녕하세요, W성공비즈니스센터입니다.

일반 임대 사무실은 단순히 공간만 임대하는 것으로 인테리어, 사무기기 구입 등 많은 시간과 노력이 요구되며

임대 기간은 장기간으로 탄력성이 떨어지는 반면 비즈니스센터의 장점은 사무가구가 완비된 사무실, 전문 서비스 인력,

편의시설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것이 복합적으로 갖추어져 있어 초기 비용을 절감 할 수 있고 신속하게

비즈니스를 시작 할 수 있습니다.